한컴독스
home
공지사항
home
📌

macOS용 한글 신규 버전(12.3.0(4224)) 다운로드 안내

안녕하세요 언제나 한컴독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macOS용 한글 신규 버전이 한컴독스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해당 업데이트로 기존 문서 작성 시 발생된 일부 오류가 개선되어, macOS용 한글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신규 버전(12.3.0(4224))으로 다운로드 및 사용 부탁드립니다.
[macOS용 한글 12.3.0(4224) 버전 업데이트 항목]
파일 목록 표시 속도 개선
단축키로 [표 만들기] 동작 시, 비정상 종료 오류 해결
디스플레이 고대비 설정 시, 표 드래그시 텍스트 보기 오류 개선
업데이트 대화 상자가 수시로 팝업 발생되는 건 개선
맞춤법 기능 중, '어절 간 의미와 문체 오류 검사' 옵션에 대한 동작 오류로 해당 메뉴 비활성화
※ 맞춤법에서 제공되는 일부 기능의 동작 오류로, macOS용 한글 문서가 일부 기기에서 강제종료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. 강제종료로 문서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께서는 macOS용 한글 12.3.0(4224) 버전으로 재설치 부탁드립니다.
※ macOS용 한글 맞춤법 기능은 지속해서 안정화 작업 중입니다. 오류 개선 사항에 대해서는 한컴독스 고객지원에서 별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※ 다음 신규 버전부터는 기존과 동일하게 자동으로 신규버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.
※ macOS용 한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버전 확인하기 [한글]-[한글정보]
간단한 글쓰기부터 업무용 문서 작업까지, 필요한 순간 여러분의 모든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한컴독스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도움이 되셨나요?
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거나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‘1:1 문의하기’를 이용해 주세요.